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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로 생명을 최대한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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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전기고스트 2020. 6. 4.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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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로 생명을 최대한 활용하기



당뇨병은 매우 다루기 힘든 질병이다.


다이어트에 획기적인 변화를 줄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감시와 유지관리가 필요하다.


당뇨병이 당신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라.


당뇨병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여기 당뇨병의 효과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힌트가 있다.




혈당 수치를 떨어뜨리지 않고 허기를 채우려면 아몬드를 간식으로 드십시오.


무염 아몬드는 섬유질, 단백질, 그리고 다른 영양소들로 가득 차 있어 섭취하기에 매우 건강하다.


당신은 소파에 가득찬 그릇을 보관할 수 있어서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그것들을 쉽게 잡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그 뉴스에 대해 화가 나지 않도록 할 것이다.




탄산음료, 조미료, 사탕 등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므로 유해한 품목을 피하기 위해서는 라벨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캐나다와 같은 외국에서는 포도당과 과당이 합쳐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섬유질이 많이 들어 있는 식단을 선택하라.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낮추는 것은 확실하다.


통곡물 식품을 섭취하면 흰 빵과 같은 고혈당 식품의 섭취를 줄일 수 있으며, 이는 당뇨병 위험을 낮출 수 있다.


통곡물을 많이 먹는 사람은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낮을 것이라는 연구보고가 널리 알려져 있다.




가는 길에 아기가 있어서 임신성 당뇨의 증상을 보이면 바로 일반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당신이 임신성 당뇨병을 조절하지 않는다면 당신과 아기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말할 수 있을 것이고 아마도 당신에게 약간의 약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시력에 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전화해서 진료 예약을 잡아라.


백내장,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증은 조절되지 않은 당뇨병의 결과일 수 있다.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심각한 눈 질환은 당뇨병과 직결된다.




가공식품에 중독된 당뇨병 환자라면 찬장이나 사무실 자동판매기에서 과자를 잡는 것을 멈추기가 힘들 수 있다.


이런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을 피하고, 대신 과일과 야채를 채워야 한다.




하루에 세 끼의 큰 식사 대신 여러 끼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은 당뇨가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습관이다.


낮에 식사를 더 자주 하면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이 일과는 또한 당신의 배고픔을 막아 폭음하고 싶은 충동을 감소시킬 것이다.




당뇨병 환자가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맛 좋은 향신료는 설탕, 나트륨, 칼로리가 들어 있지 않은 계피다.


계피는 건강에 위험을 주지 않으면서 일부 음식의 단맛을 높일 수 있다.


시나몬이 효과적으로 당도를 낮출 수 있다는 것은 입증되지 않았지만, 여러분에게 해를 끼칠 수는 없다.




건강을 아주 아주 잘 돌봐야 하고, 끊임없이 식단에 집중해야 한다.


이 글의 충고를 받아 당뇨병을 가지고 사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당신은 빠르게 더 건강한 습관을 들이게 될 것이고, 당신의 생활방식이 당신의 상태에 더 적응하게 될 때; 당신은 그렇게 많이 고군분투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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