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레르기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전기고스트 2020. 6. 4. 11:24

본문


알레르기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레르기를 다룰 때 겪는 흔한 증상들이 많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들 중 누구로 인해 고통 받는다면, 그들을 다루기 위한 몇 가지 조언과 전술에 대해 배우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증상은 감기와 비슷한 경우가 많지만 제거할 수 있다.


알레르기와 효과적으로 싸우기 위해 이 조언들을 읽으세요.




바깥 날씨가 좋을 때, 여러분은 냉각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창문을 열고 싶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러한 열린 창문들은 고약한 알레르기 발광을 일으킬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에어컨과 함께 HEPA 필터를 사용하면 실내에서 순환하는 알레르겐을 줄일 수 있다.


필터는 신선해 보이지 않을지라도 호흡에 도움을 줄 것이다.




사람들은 삶의 다른 시기 동안 특정한 알레르기에 취약하다.


유아들이 어렸을 때 특정 음식에 노출되면 나중에 알레르기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그 예다.


나이가 들면서 일부 알레르겐에 대해 내성이 생기고, 새로운 알레르겐에 대해 소개되면서 민감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아들 혹은 딸이 꽃가루나 포자 알레르기의 징후를 보인다면, 이전에 문제가 있었다는 징후가 없었다고 해서 알레르기 반응의 가능성을 무시하지 않도록 하라.




화장실에서 곰팡이와 곰팡이를 피하려면 적절한 환기를 해야 한다.


알레르겐은 따뜻하고 습한 지역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된다.


젖은 수건과 수건을 널어 말리고 샤워를 하는 동안 선풍기를 계속 작동시켜라.


선풍기가 없다면 창문을 깨고 신선한 공기가 순환하도록 하라.




꽃가루 수치가 높을 때 운동을 하고 있다면 늦은 저녁이나 이른 아침에 하도록 해.


연구 결과, 꽃가루 수치가 하루 중 이 시기에 가장 낮으며 여러분은 가장 편안할 것이라고 한다.




만약 자가 치료가 당신의 알레르기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면, 이제는 의료 전문가와 상의할 시간이다.


그들은 마침내 당신의 알레르기를 통제하고 당신의 삶을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무언가를 처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취할 수 있는 알레르기 조절 단계에 대한 다른 정보를 위한 훌륭한 자원이다.




알레르기 반응을 줄이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알레르겐을 피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먼지로 인해 가장 괴롭다면, 정기적으로 집을 청소하고 가능한 모든 먼지를 제거하도록 하라.


반려동물에 의한 증상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거나 극단적인 경우 새 집을 찾는 것이 최선일 수 있다.


애완동물 딘더는 정기적으로 먼지를 털고 진공청소기로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다.




당신이 매우 조심스럽게 사용하는 항독제의 종류를 선택하십시오.


이들 제품에는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가혹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발진이 생길 수 있다.


게다가, 화학물질이 모공 속으로 들어갈 수 있고, 이것은 반응을 더욱 악화시킨다.


이것은 너의 건강에 나쁘다.




비록 알레르기가 공원이나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방해할 수도 있지만,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다.


알레르기를 관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배워라.


알레르기가 있어도 편하게 살 수 있도록 이 글의 팁을 기억하라!